>공지사항/1분코칭>공지사항
 
  갈등관리의 해법 소통과 커뮤니케이션
  글쓴이 : admin     날짜 : 21-04-18 20:36     조회 : 350    
  트랙백 주소 : http://yourpartner.co.kr/bbs/tb.php/notice/1362

 

조직 내 갈등은 언제나 수시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갈등이 없는 상황이 오히려 갈등을 품고 있는 상황의 방증일 만큼

조직 내 갈등은 자연스럽게 상시적입니다.


그러나 관리되지 않는 갈등은 위험합니다.


상사와 부하, 동료간, 부서와 부서, 임원과 직원 간,

신세대와 기성세대의 갈등은

조직의 경쟁력과 개인의 성장에 부정적 영향력을 행사 합니다.


갈등관리는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으로 풀어야 합니다.

상사와 부하 간의 소통,

세대간의 소통,

공감과 이해, 소통적용과 활용법을 담아서

즐거운 강의로 함께 했습니다.


옥정중학교의 교직원(교장, 교사, 직원 분들)이 모두 함께 한

행복하게 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유어파트너 심윤섭 직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