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1분코칭>공지사항
 
  직장내 소통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글쓴이 : admin     날짜 : 22-10-19 15:04     조회 : 166    
  트랙백 주소 : http://yourpartner.co.kr/bbs/tb.php/notice/1411

한국건강가족진흥원 소속 실무자와 중간관리자 대상.

강의 주제: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의 기술


모든 사람과 소통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적당히 소통하는 것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기술!

그러니까 사회적 기술(social skill)은 직장 생활을 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역량입니다.

직장 내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소통을 방해하는 내면적 요인과 자기이해.

직장 내 소통의 지향점.

소극적 vs. 적극적 커뮤니케이션의 차이와 상황별 지혜.

소통을 부르는 효과적인 기술과 적용법,

사례별, 상황별 소통의 기술 등

소통은 건강하고 의욕적인 직장 생활을 돕습니다.

소통은 적절한 자기주장을 가능하게 하고

직장 내 불편함을 완화시켜 주는 소중한 도구입니다.

불통하면 아프고, 소통하면 편안합니다!

유어파트너 대표 심윤섭 직강

NAVER에서 심윤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