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BOOK
 
 
>책속으로>북리뷰
 
  미래형 마케팅
  글쓴이 : admin     날짜 : 08-03-09 00:51     조회 : 589    
  트랙백 주소 : http://yourpartner.co.kr/bbs/tb.php/talk/6

책 소개
 
기업과 고객의 꿈을 동시에 창출,실현하는 길. 마케팅효과와 고객가치를 높이는 전략과 기술은 무엇인가. 2005년의 미래형 마케팅에 대한 예리한 통찰과 전자 마케팅 시대에 대처하는 법을 들려주는 마케팅 대가의역작. 이 책은 마케팅 종사자나 마케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할 필독서다.
 
 
목 차
 
1. 제1부 전략적 마케팅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을 통한 수익사업의 구축
마케팅을 통한 가치의 이해, 창출, 커뮤니케이션 및 전달
시장기회의 파악과 목표 가치제공물의 개발
가치 제안의 개발과 브랜드 자산의 구축

2. 제2부 전술적 마케팅
시장 정보의 개발과 사용
마케팅 믹스의 디자인
고객들의 확보, 유지 및 육성
더 높은 고객가치의 디자인과 전달

3. 제3부 관리적 마케팅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기획과 조직
마케팅 성과의 평가와 통제

4. 제4부 변형적 마케팅
새로운 e마케팅 시대에의 적용